AWS 노코드 기반의 앱빌더, '허니코드'런칭

AWS 노코드 허니코드

글로벌아이티 기자

작성 2020.06.25 14:12 수정 2020.06.25 14:14
관련이미지 아마존

AWS는 오늘25일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를 우회하는 스프레드 시트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하는 노코드 환경 인 Amazon Honeycode를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AWS는 개발자에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수있는 모든 도구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반면에 허니 코드는 기본적인 업무용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려는 일반인에게 좀더 편리함을 주기위한 것입니다. 스프레드 시트 작업 방법을 알고 그것을 앱으로 바꾸고 싶다면 Honeycode 만 있으면됩니다.

 

서비스에 대한 AWS의 동기를 이해하기 위해 AWS VP Larry AugustinAWS의 총괄 관리자인 Meera Vaidyanathan에게 이야기했습니다 .

 

Augustin우리는 고객의 더 많은 사용자에게 AWS의 기능을 확장하는 것이 사명입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해결 하고자하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지속적으로 듣고 있으며 IT 팀이나 다른 팀(외부에서 조달 한 도움조차도)이 이러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개발자가 해결할 수 있는 것보다 어떤 종류의 사용자 정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더 많습니다.”

Copyrights ⓒ 리앤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글로벌아이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글로벌 아이티 뉴스